Choose Your Own Adventure, Like Writing a Book
Laurel Snyder는 "지난 42년 동안 매일 책을 집필"해 왔다고 말했습니다. 8세에 책 쓰기 여정이 시작된 롤랜드 파크(Roland Park)의 학교에 다녔던 저자는 11월 20일 수요일 네 차례에 걸쳐 길먼의 초등학교 학생들을 방문했습니다. 유아원부터 2학년까지의 남학생들과의 만남에서 Snyder는 다음을 사용했습니다.
선임 도서관 보조원인 Alice Garten이 동의했습니다. "Laurel은 5학년 학생들뿐만 아니라 어린 유치원생들도 참여시켰습니다."
5학년 학생들은 도서관에 있는 동안 자신이 직접 선택한 모험 책을 집필하고 있으므로 이 팁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학생들은 창의적인 개인 글쓰기 과정과 작가의 글쓰기 과정을 실질적으로 연결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Lower School 사서 Melissa Da가 말했습니다.
결국 스나이더의 작은 종이 조각은 책과 더욱 유사한 것으로 변하지만 그녀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그 과정에서 편집자, 일러스트레이터, 출판사와 함께 일한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지금뇌가 고칠 수는 없지만 내나중에뇌는 지금 내 뇌가 모르는 것을 알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Snyder는 말했습니다.
5학년 방문을 마무리하기 위해 Snyder는 곧 출간될 자신만의 모험을 선택하는 책을 읽었습니다. 이 책은 시 형식으로 쓰여졌습니다. 학생들은 이 책이 취해야 할 우여곡절에 대해 열정적으로 투표했고, Snyder는 그들의 피드백을 즐겼습니다.
쿠퍼는 스나이더가 소년들에게 그들의 글에 대한 건설적인 비판을 받아들이는 것에 대해 준 조언에 감사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작품을 기꺼이 읽고 더 나은 작품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의향이 있는 사람의 말을 항상 기꺼이 경청하라고 말했습니다.
Choose Your Own Adventure, Like Writing a Book
Updated